비아몰 레비트라 비아그라-발기 부전 치료를 위한 비아그라(실데나필) 정제는 25mg, 50mg 및 100mg 강도로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발기 부전 치료를 위한 비아그라(실데나필) 정제는 25mg, 50mg 및 100mg 강도로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에 대해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 부전(ED)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처방전용 약입니다.
‘비아그라’는 브랜드명, 유효성분은 ‘실데나필’이다.
시작 용량은 24시간 내에 50mg 정제 1개입니다. 결과에 따라 25mg 또는 100mg으로 조절합니다.
성행위 30~60분 전에 복용하고 보통 4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부작용, 주의 사항 및 다른 약물과의 상호 작용에 대한 전체 목록은 환자 안내서를 읽으십시오.
과식, 기름진 음식, 알코올 및 자몽은 효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 특허 만료 2013년 – 더 저렴한 제네릭 실데나필 사용 가능.


비아그라는 어떻게 작용합니까?

비아그라는 남성이 섹스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발기를 유지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작동합니다.

비아그라의 활성 성분은 의학적으로 PDE5 억제제로 알려진 실데나필입니다. 실데나필은 음경의 혈류를 조절하는 효소를 억제(차단)합니다. PDE5 억제제는 성적 자극 상황에서 각성의 자연적 과정을 증가시키고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실데나필은 발기를 돕지만 방아쇠로 자연적인 각성에 의존합니다. 그것과 tadalafil, vardenafil 및 avanafil과 같은 다른 PDE5 억제제는 발기가 실패할 때 성관계를 지원합니다.


복용 방법

65세 이상의 남성은 일반적으로 가장 낮은 용량의 정제(25mg)를 시작하지만, 비아그라의 일반적인 첫 시작 용량은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남성의 경우 50mg 정제 1개입니다.

비아그라는 복용 후 30~60분 동안 작용하며 일반적으로 4시간 동안 활성 상태를 유지합니다.

50mg의 정제가 매우 효과적인 경우 후속 용량을 1개의 25mg 정제로 줄일 수 있습니다. 50mg 정제가 효과가 없거나 활동 지속 시간이 4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00mg 1정까지 증량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를 하루에 한 번 이상, 또는 100mg 이상 복용하지 마십시오.

치료가 효과가 있으려면 각성이 필요합니다. 비아그라는 알약 복용 후 1-2시간 이내에 성적 흥분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복용하는 경우 가장 적합할 것입니다. 성적 각성이 없으면 효과가 없으며 약 4시간 후에 태블릿의 효과가 사라집니다.

과식, 고지방 식사, 과도한 알코올 및 자몽은 효능(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복용량

비아그라 25mg
50mg 시작 용량이 매우 효과적일 때 권장되는 감량 용량.

비아그라 50mg
처음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대부분의 남성에게 일반적으로 시작 용량이 권장됩니다.

비아그라 100mg
50mg이 효과가 없을 때를 위한 가장 강한 복용량 알약.

24시간 내에 1회 이상 100mg 이상을 복용하거나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 병용하지 마십시오.


매번 작동합니까?

발기 부전 치료제의 시험은 비아그라가 효과가 있는지 결정하기 전과 용량 변경 또는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로의 변경을 요청하기 전에 최소 4회 반복해야 합니다. 다른 치료법과 마찬가지로 ED 정제가 작동하지 않고 발기 부전의 근본 원인을 개선하거나 극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발기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혈액 공급
각성
건강한 신경계
발기 부전이 척추 부상이나 수술의 결과인 경우 신경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비아그라가 약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주사 또는 보강 보조제와 같은 다른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발기 부전의 다른 원인은 정제 외에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발기 부전에 심리적 원인이 있는 일부 남성은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