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 vs 비아그라 vs 시알리스

레비트라,비아그라,시알리스 모두 작용하는 기전은 음경에 작용해 발기에 관여하는 효소인 PDE-5를 억제하는 작용기전은 똑같고 화학구조만 조금씩 다릅니다. 비아그라와 레비트라 딱히 어느 것이 더 좋다고 말하기 쉽질 않죠.

작용발현 시간만 비교하자면 시알리스는 30분(빠르면16분),레비트라는 25분~1시간(빠르면15분),비아그라는 1시간(빠르면20분) 정도로 작용발현시간은 시알리스나 레비트라가 비아그라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금 빠른 편입니다. 작용지속시간은 시알리스가 24시간~36시간까지로 비아그라(4시간),레비트라(5시간)으로 훨씬 지속시간은 길지요. 그러나 하루에 여러번 하지 않을 것이면 지속시간이 길다는 것이 큰 장점은 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레비트라(발데나필)는 시판된지가 얼마 안돼서 아직은 비아그라에 비해서 인지도가 많이 떨어지는 문제점이 있고 지명도 때문인지 레비트라가 별로 효과가 없으시다고 말씀하시면서 다시 비아그라로 회귀하시는 분도 꽤 있습니다. 

비아그라가 50mg,100mg이 있고 레비트라도 10mg,20mg이 있는데 가격을 저함량과 고함량 제품으로 1:1로 비교해 볼때 레비트라가 비아그라보다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요즘은 시알리스(타다라필)도 많이 찾으시는 편인데 오히려 시알리스가 레비트라보다는 인지도가 높고 처방도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비아그라(실데나필)는 시판된지 오래돼서 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많이 받았고 사용하여 보신 분들의 평가도 좋습니다. 단 중국산같은 가짜 제품들이 많다는 것이 문제가 되기도 하죠.

시알리스는 약물지속시간이 가장 긴다는 장점 때문에 사람들이 호기심으로 많이 찾은 경우도 있습니다. 시알리스의 장점중에 하나는 약물 복용시 음식이나 술같은 물질과 상호작용이 없어 음식이나 술과 상관없이 복용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시알리스도 10mg,20mg 2종류가 있는데 가격은 레비트라와 비슷합니다.